공지사항
[일반] [대학원] 2021학년도 1학기 석,박사학위논문심사 계획 공고
<날짜엄수>
논문심사 철회신청서 =>7.9.까지 제출 (논문심사를 철회하는 경우 다음 번에 논문심사시 처음 단계(심사신청)부터 전부 다시 하셔야 합니다.)논문제목 변경 기한 => 7.9 (논문심사요지에 작성한 제목이 최종 제목이 됨, 심사요지 제출 후 논문제목을 변경하고자 하는 학생은 7.9까지 행정실에 방문하여 논문심사요지에 제목을 변경하세요. 논문심사요지를 아직 제출하지 않은 학생이 논문제목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된 제목을 논문심사요지에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논문작성 언어가 변경된 경우에도 논문심사요지 공란에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보존용학위논문미제출사유서 제출 기한 => 7.9. (다음 학기에 반드시 논문을 제출해야 함, 다음 학기 미제출시 논문심사 처음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논문비공개신청서 제출 =>7.9
코로나로 인하여 일정이 촉박하니, 반드시 날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논문심사 날짜는 연기되었으나 졸업 날짜는 연기되지 않았기 때문에 제출 날짜를 연장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
□ 심사일정
구 분 | 일 정 내 용 |
- 논문제출 예정자 등록(온라인 신청) 및 서류제출 ※ (온라인신청) 학생개인별 mysnu 로그인-포탈-학사정보-졸업-논문관련-논문/실적심사 신청 (http://my.snu.ac.kr)
※ (제출처) 경영대학 교학행정실 (58동 104호) | - 2021. 4. 7.(수) ~ 4. 19.(월) <13일간> - (석사과정) (아래 각 1부 제출) ① 석사학위 논문 심사원(납부확인은 추후확인) ②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③ 학위논문 지도교수 선정원(기제출자 제외) - (박사과정) (아래 각 1부 제출) ① 박사학위 논문 심사 요구서 (납부확인은 추후확인) ② 논문심사위원추천서 ③ 지도교수 추천서 (지도교수 확인만 필) ④ 이력서 ⑤ 박사학위 논문작성계획서 ⑥ 학위논문제출 기준 충족 확인서 ⑦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 (박사과정) 직전학기 논문심사기간 연장승인된 자는 등록서류제출생략(변동자는 제외)
|
- 논문심사료 납부 및 전공별 논문 심사위원 추천 | - 2021. 4. 20.(화) ~ 5. 7.(금) <평일, 9:00~17:00, 18일간> ※ 논문제출예정자가 납부고지서를 지정은행에 납부 또는 고지서에 명시되어 있는 개인별 가상계좌에 계좌이체 (납부금액) (석사) 100,000원/인, (박사) 300,000원/인http://my.snu.ac.kr/portal/site/snuep/ ※ (박사과정) 직전학기 논문심사기간연장 승인된 자는 심사료 면제 |
◇ 심사용 청구논문 제출 | - 2021. 5. 10.(월) ~ 5. 14.(금) |
◇ 논문요지발표 | - 2021. 5. 17.(월) ~ 5. 28.(금) |
◇ 논문 예비심사(2회 이상) (박사과정만 해당) | - 2021. 5 31.(월) ~ 7. 2.(금) |
◇ 논문종심 및 구술고사 | - 2021. 7. 5.(월) ~ 7. 9.(금) |
- 논문심사 결과 보고 | - 2021. 7. 9.(금)까지, 경영대학 교학행정실로 아래 서류 제출 - (석사) 석사학위 논문심사요지(서식 2) 1부 제출 - (박사) ① 박사학위 논문 예비심사 결과보고(서식 7) 1부 ② 구술고사 성적표(서식 8) 5부 ③ 투표용지(서식 9) 5부 ④ 박사학위 논문심사요지(서식 10) 1부 ⑤ 박사학위 논문심사 결과표(서식 11) 1부 |
- 원문 파일 제출 및 보존용 논문 제출 | 원문 파일 On-Line 제출 : 온라인으로만 제출. 2020-2학기부터 책자는 제출하지 않음 2021. 7. 27.(화) ~ 8. 11.(수) 17:00<20일간> - 별도 공지 확인(업로드 되어 있음) ※ 학칙 제89조(대학원과정의 졸업)의 규정에 의하여 학위논문심사 합격자는 심사위원 전원이 서명 또는 날인한 최종 인증된(=인준지포함) 학위논문(PDF 파일 )를 제출하여야 함 ※ 7월에 추후 공지 예정 ※ 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학위를 받을 수 없음. ※ 도서관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도서관의 별도 공지 참조 -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 수령 및 제출 (8. 11.(수)까지)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시스템 출력→ 경영대학 교무행정실 제출 |
◇ 심사용 청구논문 제출, 논문요지발표, 논문 예비심사(2회 이상) (박사과정만 해당), 논문종심 및 구술고사 일정은 대략적인 일정으로 세부적인 일정은 전공별 일정과 계획에 의함(단, 박사학위 논문심사 횟수는 논문요지 발표회, 논문 예비심사 2회 이상, 논문 종심을 포함하여 4회 이상이여야 함.)*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문의처) 경영대학 교무팀 (☏ 02-880-6919, 58동 104호, fee0511@snu.ac.kr)
※ (논문제출문의) 중앙도서관(http://library.snu.ac.kr) 학술정보운영과 (☏ 02-880-5567)
※ (전산문제) 정보화본부 (☏ 02-880-5370)
※ (기타문의) 교무과 (☏ 02-880-5161)
- 2021학년도 1학기 논문심사 계획(경영대학).hwp (35 KB, download:149)
- [안전폴더]붙임4-관련서식.zip (382 KB, download:291)
- 붙임2-학위논문 원문이용에 대한 동의서(국문,영문).zip (225 KB, download:226)
- 붙임3-학위논문 작성 요령 및 양식.zip (105 KB, download:285)
- 붙임5-경영대서식(추가).hwp (16 KB, download: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