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개발 프로그램

경영대는 졸업을 앞두었거나 진로 탐색에 관심이 있는 경영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회 주관 진로탐색 행사를 매 학기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습니다.
Business Night Live (BNL)
경영대 재학생 중 졸업을 앞두었거나 졸업 후 진로 탐색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10개 분야를 선별, 각 분야별로 진로 설계에 현실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 초년생 졸업생 연사를 섭외해 멘토링 세션을 진행합니다. BNL은 저녁 시간을 활용해 각 분야별 강연과 그에 이은 Q&A를 하나의 세션으로 두 번의 세션을 이어서 진행하며, 참가자들은 사전 신청을 통해 자신이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두 개 분야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진로설계 멘토링
진로설계 멘토링은 BNL과 마찬가지로 경영대 재학생 중 졸업을 앞두었거나 졸업 후 진로 탐색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10개 분야를 선별하여, 강연과 그에 이은 Q&A를 하나의 세션으로 두 번의 멘토링 세션을 이어서 진행합니다. BNL이 사회 초년생 선배들의 현실 조언을 얻는 기회라면, 진로설계 멘토링은 각 분야별 전문가를 연사로 초빙하여 그 분야의 업무 및 진로에 관한 A to Z를 배울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사전 신청을 통해 자신이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두 개 분야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작은 강연회
학기 중 시험 기간을 피해 매 학기 1~2회 개최하는 강연 행사로, 각 분야별 전문가를 초빙하여 진로 설계를 위한 특별초청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다른 진로 행사와는 달리 한 회에 한 분야로 주제를 한정해 참가자들은 선정된 분야의 심층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강연 후 Q&A 세션을 통해 자신이 평소에 궁금했던 것뿐 아니라 같은 분야에 관심이 있는 동료들의 질문들을 공유하고 그에 대한 현직 전문가의 생생한 답변을 들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