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

경영대학 학생회는 경영학을 전공하는 (부전공, 복수전공, 벤처경영 연합전공 포함) 학생들을 대표하는 경영대 대표 학생 자치 조직으로, 역정, 책임, 헌신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경영대 학우들이 모여 학생 자치를 이끌어가는 곳입니다.
경영대학 학생회는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학사과정에 재적중인 모든 학생들을 회원으로 합니다. 매년 말 선거를 통해 회장 1인, 부회장 1인의 회장단을 선출하며, 회장단의 임기는 1년입니다. 선출된 회장단은 1년 간 학생회를 이끌어 갈 집행부를 구성하기 위해 매 학기 신입 집행부원을 모집하며 경영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집행부원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경영대학 학생회는 경영대 각 반 대표들, 경영대 소속 동아리연합회 분과장들이 함께 참여하는 ‘경영대학 운영위원회’를 주관하며, 경영대학의 학생 자치와 관련된 모든 활동을 담당합니다. 대학 생활의 시작을 알리는 새내기 새로 배움터, 축제, 체육대회 등의 문화 행사와, 기업탐방, Business Night Live, 진로설계멘토링, 작은 강연회와 같은 경영대 학생들을 위한 진로탐색 행사(바로가기 링크: 우리 홈페이지 중 경력개발 프로그램 F-1)를 기획/운영하고, 강의의 수요나 불편 사항을 조사하여 학교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며, 시험 기간 야식 사업, 물품 대여 사업 등을 통해 학생 복지 및 편의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