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절차 변경 안내

2020-01-03l 조회수 2339
서울대학교에서는 학생부학(원)장 회의 및 (중앙)동아리연합회 임원진과의 협의 등을 거쳐 동아리 활동 확인서의 발급 권한을 동아리 회장이 갖도록 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동아리 지도교수의 확인을 받도록 발급 절차를 변경하였습니다.

이에 더이상 교학행정실에서는 동아리 활동 확인서를 발급하지 않으므로 학내 구성원들의 참고를 바랍니다.

또한, 새롭게 바뀐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방법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각 동아리는 첨부된 동아리활동확인서 양식을 다운로드받아 각 동아리에 맞게 서식을 수정하여 보관할 것
2. 동아리 차원에서 활동 확인서 기록 대장을 제작하도록 하며, 증명번호(예. 2020-001, 2020-002 ...)를 부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 (첨부 엑셀파일 참고하여 제작)
3. 각 동아리의 장은 동아리의 회원들이 확인서 발급을 요청할 경우, 연번을 기록하고 주어진 내용을 확인한 후 동아리장의 직인 또는 서명을 통하여 확인서를 발급할 것
4. 동아리 활동 확인서 요구 기관에서 학생이 아닌 자를 통한 확인을 요구할 경우, 동아리 지도교수의 서명을 추가하여 확인서를 발급할 것


각 동아리에서는 기록대장을 통한 증명서 발급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록대장 관리 미흡시 동아리 지원금 삭감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첨부파일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