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교학행정실] 58동 강의실 예약 시스템 오픈 안내(8월 시행 예정)

2019-07-01l 조회수 1667

201981일자부터 58동 강의실 예약은 마이스누 시스템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행정실에서 수기 신청 불가능)

이용방법: 마이스누 로그인-시설이용신청-경영대 강의실 예약-승인문자받은 후 예약페이지에서 예약내용을 출력하여 경비실 제출(주말 사용 예약시 금요일까지 미리 경비실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강의실 예약 가능 대상-경영대학 학생회에 등록된 동아리 및 학회의 대표 학생(학생회에 등록된 학생에 한함)
  • 강의실 예약 가능 목적-경영대 학생회에 등록된 동아리 및 학회 (이 외 사용목적 모두 반려합니다. ex) 경영대 외 서울대 중앙동아리, 타학과,외부기관 사용 등 반려)
  • 강의실 예약 가능 횟수- 한 동아리(학회)11회만 가능(초과시 반려)
  • 위의 절차 위반 혹은 부정 예약시 영구적 예약 불가가 될 수 있습니다.
* 학기 초에는 강의실 편성 변경으로 예약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 점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경영대 행사 및 수업이 잡힐시 이미 예약된 내용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용자 의무를 위반하거나 태만히 할 경우 사용을 취소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의무: - 사용자는 사용시간을 준수해야 함
                
     - 강의실 사용시 수업에 지장을 주는 행위 혹은 면학 분위기를 해치는 행위 일절 금지
                    - 사용 후에는 각종 기자재, 전기시설, 청소 상태 등을 점검하여 이상이 없도록 조치해야 함
                     (사용자가 강의실 시설 및 장비 등을 파괴 또는 훼손할 경우 원상 복구하지 않으면
                     예약자에게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있음)
 

 * 131호(수펙스홀)의 예약은 전산 예약 전 행정실 담당자 확인을 미리 받아야 함

 ***동아리 및 학회 활동용 예약가능 강의실: 119호, 120호, 217호 218호, 326호, 327호 이외 예약시 반려처리함
      반려문제 받을 시 행정실로 전화하세요.(02-880-6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