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동계 계절 2차 추가 수납 알림:12.15(목)~16(금)

2011-12-08l 조회수 2061

 납부기간 : 2011.12.15.(목) ~ 12.16.(금)

 

* 납부방법 : 전은행 (농협, 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등 포함) 및

             가상계좌(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 은행 창구 납부 : 09:00 ~ 16:00

           - 가상계좌 납부  : 09:00 ~ 17:00

 

 * 주관은행 : 농 협 서울대지점 ( 02-889-8174 내선 225)

                   신한은행 서울대지점 (02-871-7411)

                   우리은행 서울대지점 (02-887-7640 내선 420)

 

 * 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할 수 없습니다.

 

 * 고지서 출력(12.15~12.16):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 )

 

  ① 로그인→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② 하단의 학사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 ATM 납부 (고지서가 없을 경우)

   공과금→대학등록금→승인코드 입력(농협 079695, 신한 40112)→학번입력→조회(학생이름, 금액 확인)→납부

 

 * 고지서 출력은 12.15(일)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 학사과 (본부 1층),  880-5041, 880-5042, 880-5043

 폐강공지 : 12/9 마이스누 게시판에서 본인 신청강좌의 폐강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