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일반] 2012학년도 1학기 (Spring) 파견 경영대학 교환학생 선발 프로그램 안내
국제교류실에서 알립니다.
2012학년도 봄학기 파견 경영대학 교환학생 선발 전형을 시작합니다.
1) 경영대학 교환학생 프로그램 자료 배부(9/22(목)~)
- 전반적인 내용이 자세하게 서술되어 있으니,(제도설명, 지원자격, 제출서류, 전형일정 등 내용 포함)
국제교류실(322호)에 방문하시어, 받아 가실수 있습니다.
(국제교류실 운영시간: 월~금,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제외))
2) info session 실시: 9월23일(금)
- 자료내용을 모두 설명하기보다는 이미 숙지된 위의 내용들을 기본으로 , 중요항목 및 전형진행 중요사항 등을 위주로 설명.
- 2012. 봄학기 파견가능 배정대학리스트 공개 및 대학 군 특이사항
시간대별 소규모 세션형식으로 진행하오니, 가능한 시간대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40분정도 소요예정)
오전11시
오후 3시
오후 4시 30분
장소: SK신관 4층 435호(T-라운지 옆)
* 한 세션 당, 20명정도 참석가능.
2012학년도 봄학기 파견 경영대학 교환학생 선발 전형을 시작합니다.
1) 경영대학 교환학생 프로그램 자료 배부(9/22(목)~)
- 전반적인 내용이 자세하게 서술되어 있으니,(제도설명, 지원자격, 제출서류, 전형일정 등 내용 포함)
국제교류실(322호)에 방문하시어, 받아 가실수 있습니다.
(국제교류실 운영시간: 월~금,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제외))
2) info session 실시: 9월23일(금)
- 자료내용을 모두 설명하기보다는 이미 숙지된 위의 내용들을 기본으로 , 중요항목 및 전형진행 중요사항 등을 위주로 설명.
- 2012. 봄학기 파견가능 배정대학리스트 공개 및 대학 군 특이사항
시간대별 소규모 세션형식으로 진행하오니, 가능한 시간대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40분정도 소요예정)
오전11시
오후 3시
오후 4시 30분
장소: SK신관 4층 435호(T-라운지 옆)
* 한 세션 당, 20명정도 참석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