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일반] 수강신청 확정 기간, 취소 기간 알림
※ 수강신청 확정기간(1/4선) : 9.16(금) ~ 9.27(화), 09:00~23:59
* 교과구분 정정(본인이 정정 가능함)-붙임문서 참고
※ 수강신청 취소기간(2/4선) : 9.8(목) ~ 10.24(월), 09:00~23:59
* 마이스누-학사행정-수강정보-정규학기수강취소-해당과목 취소-취소원 출력- 담당교수 승인필- 소속 학과 행정실 제출- 취소원 제출후 즉시 처리 되므로 본인 수강내역에서 반드시 확인 할 것
* 교과구분 정정(본인이 정정 가능함)-붙임문서 참고
※ 수강신청 취소기간(2/4선) : 9.8(목) ~ 10.24(월), 09:00~23:59
* 마이스누-학사행정-수강정보-정규학기수강취소-해당과목 취소-취소원 출력- 담당교수 승인필- 소속 학과 행정실 제출- 취소원 제출후 즉시 처리 되므로 본인 수강내역에서 반드시 확인 할 것
- 확정기간 종료 전 반드시 수강신청내역 확인
(사례 : 수강신청을 한 것으로 착각, 취소기간내 미처리 등)
- 처리기간 이후에는 수강신청 정정 및 취소에 대하여 추가 처리하지 못함
- 수강신청 취소시 반드시 취소원을 출력 후 소속학과에 제출
첨부파일 (1개)
- 확정메뉴얼.hwp (480 KB, download: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