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일반]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및 유의사항
1.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2. 유의사항

2. 유의사항
1) [수강신청 취소] 승인 필요한 과목은 기간 내 수강취소 신청 및 승인되어야 함
2) [정원 외 신청] 신청-교원승인-수강확정 기간 유의
3) [중복수강신청]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업 > 중복수강신청에서 신청(매뉴얼 참고), 3/4(화) ~ 3/12(수)
3) [군휴학 원격수업] 학생이 직접 2025. 3. 20.(목)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에서 수강신청 변경 해야함
4) [교과구분변경] 수업일수 1/4선인 2025. 3. 27.(목)까지 교과구분 변경 등록 및 승인 처리
5) [타 학과(부) 전공 교과목 성적평가방법 선택제] 학생이 직접 수업일수 1/4선인 2025. 3. 27.(목)까지 mySNU에서 신청
붙임 1-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및 매뉴얼 각 1부
1-2. 정원외신청 및 취소 관련 매뉴얼 1부
2. 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정보정정 안내 1부
3. 타 학과(부) 전공 교과목 성적평가방법 선택제 안내 1부
4. 중복수강신청 매뉴얼 1부.
첨부파일 (5개)
- (붙임2) 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구분정정 안내.pdf (2 MB, download:17)
- (붙임4)중복수강신청 매뉴얼(Guideline of Course Overlap Request).pdf (3 MB, download: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