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2022학년도 전기(2023년 2월) 학사과정 졸업사정 안내

2022-08-16l 조회수 5436
2022학년도 전기(2023년 2월) 학사과정 졸업사정 안내

2022학년도 전기(2023년 2월) 학사과정 졸업사정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숙지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졸업사정 대상자
: 경영학 주전공생(자유전공 포함), 경영학 복수전공생, 경영학 부전공생, 연합전공(벤처경영)

2. 예비졸업사정 주요 추진일정
  1) 1차 신청(초안지 희망자): 2022. 8. 22.(월) ~ 8. 30.(화)

  2) 2차 신청(그 외 모든 신청자): 2022. 9. 13.(월) ~ 9. 23.(금)
  ※ 마이스누 온라인 신청도 필수임: 학사정보시스템 → 졸업신청 → 학부졸업신청

     (시스템은 9월 초 오픈예정으로 초안지 희망자는 추후 온라인 신청도 할 것)
  ※ 졸업신청은 마이스누 온라인졸업신청과 예비졸업사정 신청(방문 또는 이메일) 모두 완료되어어야 함
  ※ 예비졸업사정 신청 이전에 가급적 교과구분 정정신청을 할 것(누적성적표상 변경 후 졸업사정 추진 요망)

    - 교과구분정정 온라인 신청방법: 마이스누(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 성적 → 교과구분정정 신청
     > 경영학과 과목을 정정하려는 경우(벤처경영 과목 포함): 학생이 온라인 신청(서류 첨부 불필요) → 경영학과 담당자 확인 및 승인 
     > 타학과(부) 과목을 정정하려는 경우: 해당 학과(부) 졸업담당자의 확인을 받은 서류 첨부하여 온라인 신청 → 경영학과 담당자 확인 및 승인 
     ※ 확인을 받은 서류란: 해당 과목의 교과구분정정을 확인/승인하는 이메일 회신본 또는 교과구분정정신청서 또는 유사 서류

 3. 예비졸업사정 신청방법
  1) 방문제출 또는 이메일(leehj6305@snu.ac.kr) 제출

  2) ‘붙임1. 추진계획’ 파일의 자주 묻는 질문 1번을 확인하여 본인 전공구분에 따른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제출
  3) 제출일 마지막 날에 신청자가 몰릴 경우,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미리 신청
  ※ 이메일 제출 시 ‘붙임1. 추진계획’ 파일의 ‘이메일 제출 유의사항’ 반드시 숙지
  ※ 명확히 육안식별이 가능한 스캔파일(PDF)만 제출가능, 휴대폰 사진 등 절대 불가
  ※ 이메일 제목형식 준수, 모든 제출서류를 하나의 PDF 파일로 제출, 제출완료에 대한 회신 반드시 확인
  ※ 제출 시 가급적 3일 이내에 제출확인을 회신할 예정이므로 제출여부에 대한 확인 연락 등은 가급적 자제
     (제출확인에 대한 회신 메일을 받아야 제출완료, 메일용량 및 스팸문서 등 사전에 확인)


4. 소현 학술상 지원

 1) 대상: 기존 (17학번까지) 학사과정 졸업요건인 "졸업논문 (졸업보고서)" 및 현행 (18학번 이후) 졸업세미나 수강생 중 "학술논문" 제출 학생을 기본대상으로
    하되 학생들이 관심 있는 경우 졸업신청서에 "소현학술상 지원"을 표기하며, 부심 교수 추천을 거쳐 심사

 ※ 경영학과 학생 외 자유전공학부(경영학 주전공), 복수전공, 연합전공 등 다전공 학생들에게도 동일한 기회 부여
 2) 시상내역: 전기 졸업 3편(최우수 1편, 우수 2편), 후기 졸업 2편(최우수 1편, 우수 1편) 선정
 ※ 최우수 100만 원, 우수 70만 원

5. 방문 제출처 및 문의: 경영대학 교학행정실(58동 104호) 졸업담당자 이혜주(02-880-6908, leehj6305@snu.ac.kr)

추진계획에 대한 내용을 미숙지 시 미제출로 간주될 수 있으며,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을 유념(제출기한 후 추가제출 등 절대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