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벤처경영학 학생홍보대사 1기 위촉
▲왼쪽부터 김우진 학생부학장, 김상훈 학(원)장, 장서연(학사 20), 이승민(학사 19), 김도현(벤처경영학 학생회장), 박소정 교수(연합전공 벤처경영학 전공주임)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에서 지난 14일 연합전공 벤처경영학 학생홍보대사 1기 위촉식을 진행했다.
벤처경영학 학생홍보대사 1기는 연합전공 벤처경영학 학부생 2명으로 구성되었으며, 벤처경영학 김도현 학생회장은 이번 첫 홍보대사 활동에 기대를 안고 위촉식에 참여하여 축하를 해주었다. 앞으로 학생홍보대사들은 학과 및 벤처경영기업가센터의 소식을 서울대 구성원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전공생들의 유대감을 넓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연합전공 벤처경영학과 벤처경영기업가센터를 거쳐간 창업가들의 인터뷰를 진행하여 창업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창업에 대한 학생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풀어나가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벤처경영학 첫 홍보대사 학생들의 소감을 들어보았다.
장서연(학사 20)
A) Zero to One을 만들어 나가시는 열정적인 대표님들과 벤처경영 소속 학생분들을 보다 더 가까이 만나뵐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영광입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벤처경영 홍보대사의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이승민(학사 19)
A) 벤처경영학과 1기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입니다! 학과 내에 있는 멋진 선배님들, 후배님들을 뵙고 더 많은 기회가 생길 수 있도록 기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