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일반] [학적] 학생 영문성명 변경 방법 개선 안내

2020-12-29l 조회수 714


본교 학생의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
2021.1.1.자로 아래와 같이 개선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 주요내용

    ○ 학생영문성명 변경 방법:【개선 전】자율 변경 ⇒【개선 후】신청-승인제

                                     (※ 상세내용: [붙임] 참조)

    ○ 개선 사유: 증빙서류에 기반한 엄정한 학적 관리, 학사 증명서상 통일된 영문성명 표기법 적용

    ○ 적용일자: 2021. 1. 1.


 □ 학생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

    ○ [재적생]

      - 신청방법: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첨부하여 MySNU에서 신청

      - 신청메뉴: MySNU→학사정보시스템→학적변동→신청→학적부 기재 사항 정정

    ○ [졸업(수료)생]

      - 신청방법:「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 및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 학사과로 제출

      - 제출방법: 학사과 방문 또는 이메일(haksagwa@snu.ac.kr) 제출

   

붙임  [학생용]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신청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