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2024학년도 경영대학원 동아리 등록 접수(~5/17)

2024-04-30l 조회수 175

학부생 동아리는 경영대학 학생회에서 등록을 진행하므로 학생회에서 업로드한 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대학의 2024학년도 대학원 학생단체(동아리) 등록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구비서류를 5/17(금)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서명 작성 부분에 서명 必

 - 제출처: pdf파일로 담당자 이메일 제출(leeke@snu.ac.kr, 이경은
 - 메일 제목 및 파일명 형식 : 2024학년도 경영대학원 동아리 등록 접수_대표자 학번_대표자 성명

동아리 최초 등록의 경우 임시동아리 등록만 가능하며, 임시동아리는 지원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임시동아리 등록 후 1년 뒤부터 정식동아리로 등록이 가능하며,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동아리 지원금 정산이 미흡했던 동아리나 경영대학원 동아리 등록 대상으로 보기 곤란한 경우(ex. 경영대학원 학생에 비해 타 대학원 학생이 과다하게 많은 경우 등)은 내부논의를 거쳐 정식 동아리 등록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기존 정식 동아리도 정식 동아리 서식을 이용하여 재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재신청하지 않을 시 등록이 갱신되지 않음)

동아리 등록 최소 조건(최소 조건이며 서류 제출 시 심사 절차가 진행됩니다.)
1. 단순 친목 활동이 아닌 특정 목적을 가진 활동 단체여야 함(학술, 문화, 운동 등)
2. 기존 동아리와의 활동 방향과 목적이 같지 않아야 함
3. 정기 모임, 세미나, 발표회, 소연주회, 기도모임, 총회, 정기연습 등 정기적 일정 혹은 프로그램이 있어야 함 
4. 해당 년도의 신입 회원 공개 모집 자료 제출(신입 모집 포스터, 인터넷 신입 모집 게시글 등)
5. 동아리 활동 인원은 최소 10명 이상 30명 이하여야 함(모든 활동 인원은 실제로 활동해야 하며, 각종 외부 요구 자료 작성을 위한 협조가 있을 시 개인 정보(동아리 활동 명단 등), 동아리 활동 세부 내용 제출 등에 대한 협조가 가능해야 함)
6. 경영대학(원) 소속 학생이 활동 인원의 80% 이상 이어야 함



문의: 교학행정실(02-880-6908, 이경은)
 첨부파일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