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일반]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학사과정 졸업사정 안내

2024-02-07l 조회수 1953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학사과정 졸업사정 안내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학사과정 졸업사정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숙지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안내된 방법에 맞춰 첨부된 자료를 다운받아 작성 후
본인 서명을 하고, 이메일 제출 시에는 모든 제출서류를 하나의 PDF 파일로 송부바랍니다.

※ 이메일 제목형식: 2023학년도 후기 졸업사정신청(학번_이름)
※ PDF 첨부파일명: 신청구분_학번_이름 (예시: 복수전공_2018-11111_홍길동)

1. 졸업사정 대상자: 경영학 주전공생(자유전공 포함), 경영학 복수전공생, 경영학 부전공생, 연합전공(벤처경영)

2. 예비졸업사정 주요 추진일정
1) 1차 신청(초안지 희망자): 2024. 2. 19.(월) ~ 2. 22.(목)
2) 2차 신청(그 외 모든 신청자): 2024. 3. 4.(월) ~ 3. 14.(목)
※ 마이스누 온라인 신청도 필수임: 학사정보시스템 → 졸업신청 → 학부졸업신청
   (시스템은 3월 초 오픈예정으로 초안지 희망자는 추후 온라인 신청도 할 것)
※ 졸업신청은 마이스누 온라인 졸업신청과 예비졸업사정 신청(방문 또는 이메일) 모두 완료되어야 함
※ 예비졸업사정 신청 이전에 가급적 교과구분 정정신청을 할 것(누적성적표상 변경 후 졸업사정 추진 요망)
- 교과구분정정 온라인 신청방법: 마이스누(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 수업/성적 → 성적 →교과구분정정 신청
※ 다전공 취소 기한: 2024. 6월 말까지 취소 신청 필수

3. 예비졸업사정 신청방법
1) 방문제출 또는 이메일(leehj6305@snu.ac.kr) 제출
2) ‘붙임1. 추진계획’ 파일의 자주 묻는 질문 1번을 확인하여 본인 전공구분에 따른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제출
3) 제출일 마지막 날에 신청자가 몰릴 경우,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미리 신청
이메일 제출 시 ‘붙임1. 추진계획’ 파일의 ‘이메일 제출 유의사항’ 반드시 숙지
※ 명확히 육안식별이 가능한 스캔파일(PDF)만 제출가능, 휴대폰 사진 등 절대 불가
※ 이메일 제목형식 준수(2023학년도 후기 졸업사정신청(학번_이름))
※ 모든 제출서류를 하나의 PDF 파일로 제출, 첨부파일명(신청구분_학번_이름), 제출완료에 대한 회신 반드시 확인
※ 제출 시 가급적 5일 이내에 제출확인을 회신할 예정이므로 제출여부에 대한 확인 연락 등은 가급적 자제
   (제출확인에 대한 회신 메일을 받아야 제출완료, 메일용량 및 스팸문서 등 사전에 확인)

4. 소현 학술상 지원
1) 대상: 기존 (17학번까지) 학사과정 졸업요건인 "졸업논문 (졸업보고서)" 및 현행 (18학번 이후) 졸업세미나 수강생 중 ‘학술논문’ 제출 학생을 기본대상으로 하되 학생들이 관심 있는 경우 졸업신청서에 ‘소현 학술상 지원’을 표기하며, 부심 교수 추천을 거쳐 심사
※ 경영학과 학생 외 자유전공학부(경영학 주전공), 복수전공, 연합전공 등 다전공 학생들에게도 동일한 기회 부여
※ 수상 학기에 졸업하는 것을 조건으로 하며, 졸업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수상 철회(차점자 수여)
2) 시상내역: 전기 졸업 3편(최우수 1편, 우수 2편), 후기 졸업 2편(최우수 1편, 우수 1편) 선정
※ 최우수 100만 원, 우수 70만 원

5. 방문 제출처 및 문의: 경영대학 교학행정실(58동 104호) 졸업 담당자(02-880-6908, leehj6305@snu.ac.kr)
※ 수강신청 및 초안지 관련: 02-880-6906
※ 다전공 취소 관련: 02-880-6919

추진계획에 대한 내용을 미숙지 시 미제출로 간주될 수 있으며,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을 유념(제출기한 후 추가제출 등 절대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