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일반] [학부졸업]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학사과정 졸업사정 안내

2021-08-17l 조회수 2891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학사과정 졸업사정 안내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학사과정 졸업사정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숙지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졸업사정 대상자: 경영학 주전공생(자유전공 포함), 경영학 복수전공생, 경영학 부전공생, 연합전공(벤처경영)

2. 예비졸업사정 주요 추진일정
  -1차신청(초안지 희망자): 2021. 8.23(월) ~ 8.31.(화)   ※ 8.24.(화) 14:00~8.25(수) 13:00 방문제출 불가
  -2차신청(그 외 모든 신청자): 2021. 9.6(월) ~ 9.16.(목)
  ※ 마이스누 온라인신청도 필수임: 학사정보시스템>졸업신청>학부졸업신청
     (시스템 9월초 오픈예정으로 초안지 희망자는 추후 온라인 신청도 할 것.)
  ※ 졸업신청은 마이스누 온라인졸업신청+예비졸업사정 신청(방문 or 이메일) 모두 완료되어야 함
  ※ 예비졸업사정 신청 이전에 가급적 교과구분 정정신청을 할 것(누적성적표상 변경 후 졸업사정 추진 요망)
      -교과구분정정 온라인 신청방법:마이스누(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 성적 -> 교과구분정정 신청
       -상황별 신청방법
        →경영학과 과목을 정정하려는 경우(벤처경영 과목 포함): 학생이 온라인 신청(서류 첨부 불필요) -> 경영학과 담당자 확인 및 승인
        →타학과(부) 과목을 정정하려는 경우: 해당 학과(부) 사무실 담당자의 확인을 받은 서류 첨부하여 온라인 신청 -> 경영학과 담당자 확인 및 승인
           ※ 확인을 받은 서류란: 해당 과목의 교과구분 정정을 확인/승인하는 이메일 회신본 또는 교과구분정정신청서 또는 유사 서류

3. 예비졸업사정 신청방법
   - 방문제출 또는 이메일제출
   - '붙임1. 추진계획' 파일의 자주 묻는 질문 1번을 확인하시어, 본인 전공구분에 따른 제출서류를 구비하시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일 마지막날에 신청자가 많을 경우,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미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제출시(붙임1. 추진계획 파일의 '이메일 제출 유의사항' 반드시 숙지)
        - 명확히 육안식별이 가능한 스캔파일(.pdf)만 제출가능. 휴대폰 사진 등 절대 불가
        - 이메일 제목형식 준수, 모든 제출서류를 하나의 PDF 파일로 제출, 제출완료에 대한 회신 반드시 확인
        - 제출시 가급적 3일 이내에 제출확인에 대한 회신을 할 예정이므로, 제출여부에 대한 확인 연락 등을 가급적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확인에 대한 회신 메일을 받아야 제출완료, 메일용량 및 스팸문서 등 사전에 확인)

       

4. 방문 제출처 및 문의: 경영대 교학행정실(58동 104호) 학부 졸업담당자 정언수(02-880-6908, susu1106@snu.ac.kr)

추진계획에 대한 내용을 미숙지시 미제출로 간주될 수 있으며,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후 추가제출 등 절대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