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일반]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 연구생 등록 일정 알림
- 1차: 2019. 2. 25.(월) ~ 3. 8.(금) 9:00~17:00 (9일간)
※ 2019년 2월 수료자는 3. 4.(월)부터 수납 가능
- 2차: 2019. 3. 20.(수) ~ 4. 2.(화) (10일간) (최종)
2. 납부대상자
- 대학원 과정을 수료한 자 중 이번 학기에 학교 제반시설(중앙도서관, 관악학생생활관, 정보화본부,
캠퍼스 정기주차등록 등)을 이용하거나 학위논문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
3. 납부금액
- ₩ 150,000(십오만원정)
4. 납부장소
- 농협은행 및 신한은행 전 지점
5. 납부방법
- 방법1) 전산 출력된 납부고지서로 지정은행에 납부
- 방법2) 납부고지서에 명기되어 있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계좌 이체하여 납부
6. 납부고지서 출력방법
-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mysnu) 로그인(학생ID) ⇒ 학사/정보 ⇒ 등록 ⇒
고지서/내역조회 ⇒ 연구생부담금고지서를 선택하여 출력 <2019. 2. 25.(월)이후 출력 가능>
※ 포털 마이스누에서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 소속 학과 및 대학(원) 교무행정실로 문의.
7. 유의사항
- 학교시설 이용 및 논문심사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연구생등록을 하여야 함.
- 연구생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논문심사 대상 등록 불가
- 수료 후 BK플러스 사업에 참여하는 학생은 필히 대학원 연구생 등록을 해야 함.
(인건비를 받지 못하는 경우 발생)
- 수료 후 2019학년도 1학기 강의연구지원장학생 또는 근로장학생으로 근무할 자는 필히
1차 등록기간에 등록 하여야 함.
- 납부 후 부득이한 사유로 환불을 원하는 자는 2019. 4. 2.(화)까지 포털(http://my.snu.ac.kr/mysnu)
학사/정보 ⇒ 등록 ⇒ 분납/환불신청 ⇒ 연구생부담금환불신청를 작성하여 환불 신청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속 대학(원) 교무행정실로 문의(shbahn@snu.ac.kr, 02-880-6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