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기숙사] 2018학년도 관악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및 선발 안내

2017-11-21l 조회수 3847

2018학년도 관악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선발 안내



- 본 공지는 2018학년도 1학기 학부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관악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입니다. 모든 신청자는 반드시 2018학년도 1학기 학적으로(진학하는 과정의 포털 마이스누 계정을 선택) 입주 신청을 해야 합니다.
(학부 신입생, 학부 편입생, 학부 재입학생의 경우 1월 중순경 신입생 입주 신청 공지 참고)

- 입주 신청자는 반드시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snu.ac.kr) 접속하여 상세 공지문을 충분히 숙지한 후 신청을 해야 하며, 공지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악학생생활관은 다수의 학생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입니다. 따라서 정해진 규칙을 지키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입주자 수칙 및 포상 징계지침을 반드시 확인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일정]

구 분 입 주 신 청 입주대상자 발표
학부생활관
(학부재학생)
2017.11.27.(월) 10:00 ~ 12.1.(금) 18:00

2017.12.18.(월) 11.:00


[문의]
- 관악학생생활관 행정실(전화 02-881-9200)
- 홈페이지(http://dorm.snu.ac.kr)

모든 입주 신청자는 반드시 현재 학적이 아닌 2018학년도 1학기 학적으로 신청해야 함.


***주의사항***

- 경영대학은 관악생활관 입주자를 선발함에 있어서, 학생들의 가정형편을 제1순위 기준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관악학생생활관에 입주를 희망하는 재학생들은 입주 서류를 제출할 때, 소득증빙자료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 2018학년도 1학기 장학금을 신청한 학생들의 경우, 장학금 신청 시 제출한 소득증빙자료로 갈음할 예정이오니 추가적으로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관악사 신청서류 제출시에 해당 사실을 확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2018학년도 1학기 장학금 신청 안내 바로가기:
http://cba.snu.ac.kr/ko/notice?mode=view&listtype=L&bbsidx=79905&cateidx=&stype=&sword=&page
=

- 소득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