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2017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 발급 안내

2017-08-03l 조회수 2109

우리 대학 구성원의 신분확인 및 다양한 서비스 활용 수단인 S-CARD의 발급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2017학년도 2학기 신입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S-CARD 기능 및 발급방법 >


구 분

기  능

신청기간

발급절차

비 고

S-CARD

(ID + 금융카드)

-신분증: 도서관, 건물출입, 식권할인

-SNU 머니(학내전용 사이버머니)

-금융기능: 체크카드

2017.9.1.(금) ~   

- 교내 NH농협 방문 -> 학생지원센터(67동 201호)

- 신분증 지참

-증명사진(3X4)은 입학지원서 사진으로 대체: 교체 희망자는 파일전송(student@snu.ac.kr)

성명, 학과, 학번, 연락처 기재할 것.

모바일 S-CARD

-모바일 신분증: 도서관, 건물출입, 식권할인

-S-CARD 서비스(발급, 출입관리 등), 모바일 학생증, SNU끼리, 문화캘린더, SNU머니(학내전용 사이버머니 등)

2017.9.1.(금) ~ (S-CARD 발급 후)

-S-CARD 발급 -> S-CARD App 다운로드 및 설치(구글마켓, 앱스토어) -> App 실행 후 로그인 -> S-CARD 아이콘 ->+아이콘 클릭

-서울대 포털 계정 필수


-스마트폰의 NFC/QR코드 기능 이용



 

입학일(2017. 9. 1.) 이전, 등록금 영수증을 제시하면 학생식당 식권 할인 및 중앙도서관 출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