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2015학년도 학생단체(동아리) 등록 안내

2015-07-18l 조회수 2390

우리대학의 2015학년도 학생단체(동아리) 등록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구비서류를 7/29(수)까지 교무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구비 서류(순서대로 제출)

  가. 학생단체(동아리) 승인 신청서 1부

  나. 학생단체(동아리) 지도교수 취임동의서 1부

  다. 임원명단, 회원명단 각 1부 (회원명단은 동아리 활동 확인서 작성시 필요하므로 회원 전체 작성)

  라. 2015학년도 행사계획 및 예산서 1부

  마. 2014학년도 행사실적 보고서 1부


2. 동아리 지원금 : 추후 지급

 

 

붙 임 : 학생단체 등록 제서류 양식 각 1부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