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2014.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계획 알림.

2014-09-15l 조회수 3580

2014.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수납대상 : 분납자 및 수업연한초과 미정산자

수납기간: 2014. 9.17(수) - 9.19(금), 09:00-17:00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고지서출력 : 2014.9.15(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등록금 분납 4회 시행

 - 대상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 중 희망자

            (학부대학원 신입생, 재입학생, 편입생 , 학자금대출 이용자 제외)

 - 신청 기간 : 9.17(수)-9.18(목), 09:00-17:00 (최종임)

 -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가능.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

분납기간 : 1차 (9.17(수) - 9.19(금))/ 2차(10.24(금)-10.28(화))

                3차(11.12(수)-11.14(금)/ 4차(11.26(수) - 11.28(금))

** 등록금 환불자(수업연한초과자 학점변경 및 등록후 휴학한 학생이 복귀하여 수업료 인하에 따른 환불액이 발생할 경우)는 학생 본인이 마이스누 개인정보수정(개인신상정보)에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해야 함을 유의하기바람.


첨부서류 참조.

 2014.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문 1부. 끝.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