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세미나실 예약 관련 공지사항

2014-04-30l 조회수 2949
 

세미나실 사용 유의사항 안내

 

주간 및 야간사용(09:00~23:00)

세미나실 예약: 예약은 1주일 전부터 전산으로 신청

(별도 승인 처리 없이 선착순임)

 

변경내용

- 보다 많은 학생들의 사용 편의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총 13개 세미나실 중에서 2개실(434, 437)에 한해 당일날(09:00~) 신청으로 변경함(선착순)

- 적용시기: 2014.5.7.부터

 

심야사용(23:00~익일 02:00)

세미나실 예약

- 절차

·온라인 신청담당자 승인사용

당일 오프라인으로 신청하던 것을 온라인 신청으로 변경함(당일만 가능)

- 온라인으로 23:00~24:00 신청 시 23:00~익일 2시 신청으로 간주함

- 승인시점(아래와 같이 승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오전 신청(09:00~11:20)11:30~40분 승인

·오후 신청은(~17:00)17:10~20분 승인

- 유의사항

· 온라인 신청-승인-인쇄하여 경비실에 반드시 제출

· 온라인 신청하고 사용하지 않을 경우 차후 심야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사용여부는 철저히 확인할 것임)

 

적용시기: 2014.5.7.부터

시범적용시기(4.15.~5.2.)에 당일에만 신청토록 되어 있었으나, 전산에러로 인해 사전에 예약한 건은 처리할 예정이나, 5.7.부터는 반드시 당일에만 신청 가능함을 양지하시기 바람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