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201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 및 취소기간 알림

2013-09-06l 조회수 5098

2013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확정기간과 취소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반드시 기간내에 처리하기 바랍니다

 

 * 확정기간 : 2013.9.12(목)~9.27(금) 23:59 -> 본인 수강내역에서 확인하고 확정처리함

 * 수강신청취소기간 : 2013.9.9(월)~10.29(화)

 

     ◆ 수강신청확정(정정) 메뉴얼

       가. http://my.snu.ac.kr Login 후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수강확정신청 메뉴에서 본인의 수강내역을 확인한다.

나. 수강내역에 정정사항이 없을 시 “확정” 버튼 클릭

다. 교과구분, 강좌구분, 재이수 구분, 재이수 년도나 학기, 재이수교과목 등의 정정사항이 있을 시 해당 과목을 선택한 후 “정정요청”버튼 클릭

라. 팝업창이 뜨면 해당 교과목의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이수년도 학기를 수정 후 “정정요청”버튼 클릭한다. 재이수년도나 재이수학기를 변경할 경우 지정된 학기에 이수한 내역 중 성적이 C+이하인 동일교과목이 있을 경우는 자동으로 재이수교과목이 지정되고, 동일교과목이 없는 경우에는 재수강신청 가능한 교과목이 표시되므로 대체할 교과목을 선택해서 재이수교과목을 지정한다.

마. 정정요청한 내역을 취소할 경우에는 “정정요청취소” 버튼을 클릭한다.

바. 신청 후 수강자정정요청 본인확인/날짜와 수강정정요청 학과확인과 수강정정요청 최종 반영여부 내역이 나타난다. 정정 요청한 사항이 최종반영 되어야 “확정”신청이 가능하다.

 

     ◆ 수강신청 취소 메뉴얼

   가. http://my.snu.ac.kr Login 후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정규학기 수강신청취소→ 해당과목 클릭 후 신청→ 취소원 출력 → 담당교수 사인 → 행정실 제출 후 승인처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