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공지사항

[일반] 2013학년도 학생단체(동아리) 등록 안내

2013-05-10l 조회수 2461

  우리대학의 2013학년도 학생단체(동아리) 등록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구비서류를 2012. 5. 15.(수)까지 학생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구비 서류(순서대로 제출)

 가. 학생단체(동아리) 승인 신청서 1부

 나. 학생단체(동아리) 지도교수 취임동의서 1부

 다. 임원명단, 회원명단 각 1부 (회원명단은 동아리 활동 확인서 작성시 필요하므로 회원 전체 작성)

 라. 2013학년도 행사계획 및 예산서 1부

 마. 2012학년도 행사실적 보고서 1부


 2. 동아리 지원금 : 추후 안내

 

붙 임 : 학생단체 등록 제서류 양식 각 1부


2013. 5. 10.

경 영 대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