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일반] 수강신청 확정 기간 알림(3.14~3.27)
수강신청 확정기간 내에 반드시 학생은 본인 수강내역을 확인하고 확정처리를 해야 합니다.
확정기간 : 2012. 3.14~3.27)
◆ 수강신청확정(정정) 메뉴얼(학생용)
가. http://my.snu.ac.kr Login 후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수강확정신청 메뉴에서 본인의 수강내역을 확인한다.
나. 수강내역에 정정사항이 없을 시 “확정” 버튼 클릭
다. 교과구분, 강좌구분, 재이수 구분, 재이수 년도나 학기, 재이수교과목 등의 정정사항이 있을 시 해당 과목을 선택한 후 “정정요청”버튼 클릭
라. 팝업창이 뜨면 해당 교과목의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이수년도 학기를 수정 후 “정정요청”버튼 클릭한다. 재이수년도나 재이수학기를 변경할 경우 지정된 학기에 이수한 내역 중 성적이 C+이하인 동일교과목이 있을 경우는 자동으로 재이수교과목이 지정되고, 동일교과목이 없는 경우에는 재수강신청 가능한 교과목이 표시되므로 대체할 교과목을 선택해서 재이수교과목을 지정한다.
마. 정정요청한 내역을 취소할 경우에는 “정정요청취소” 버튼을 클릭한다.
바. 신청 후 수강자정정요청 본인확인/날짜와 수강정정요청 학과확인과 수강정정요청 최종 반영여부 내역이 나타난다. 정정 요청한 사항이 최종반영 되어야 “확정”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