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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일반] 초안지 관련 입력 완료 알림

2012-03-09l 조회수 2788

 

경영대학 초안지 관련하여

 

각 교과목 교수님들과 행정실에 명단 기재한 학생들

 

모두 입력 완료 되었습니다.

 

본인 수강내역에서 확인하고

 

문제 있을 시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입력이 안된 학생들은 

 

수강가능학점 초과로 입력 불가입니다.

 

교과구분(전필,전선, 일선)과 전공구분(주전공, 복수, 부전공..)이

 

잘못 입력된 경우는 기재를 안한 학생들로서

 

수강신청 확정기간(3.14~27)에 본인이 수정가능합니다.

 

◆ 수강신청확정(정정) 메뉴얼(학생용)


가. http://my.snu.ac.kr Login 후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수강확정신청 메뉴에서 본인의 수강내역을 확인한다.

나. 수강내역에 정정사항이 없을 시 “확정” 버튼 클릭

다. 교과구분, 강좌구분, 재이수 구분, 재이수 년도나 학기, 재이수교과목 등의 정정사항이 있을 시 해당 과목을 선택한 후 “정정요청”버튼 클릭

라. 팝업창이 뜨면 해당 교과목의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이수년도 학기를 수정 후 “정정요청”버튼 클릭한다. 재이수년도나 재이수학기를 변경할 경우 지정된 학기에 이수한 내역 중 성적이 C+이하인 동일교과목이 있을 경우는 자동으로 재이수교과목이 지정되고, 동일교과목이 없는 경우에는 재수강신청 가능한 교과목이 표시되므로 대체할 교과목을 선택해서 재이수교과목을 지정한다.

마. 정정요청한 내역을 취소할 경우에는 “정정요청취소” 버튼을 클릭한다.

바. 신청 후 수강자정정요청 본인확인/날짜와 수강정정요청 학과확인과 수강정정요청 최종 반영여부 내역이 나타난다. 정정 요청한 사항이 최종반영 되어야 “확정”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