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반] 2015학년도 학생단체(동아리) 등록 안내
우리대학의 2015학년도 학생단체(동아리) 등록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구비서류를 7/29(수)까지 교무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구비 서류(순서대로 제출)
가. 학생단체(동아리) 승인 신청서 1부
나. 학생단체(동아리) 지도교수 취임동의서 1부
다. 임원명단, 회원명단 각 1부 (회원명단은 동아리 활동 확인서 작성시 필요하므로 회원 전체 작성)
라. 2015학년도 행사계획 및 예산서 1부
마. 2014학년도 행사실적 보고서 1부
붙 임 : 학생단체 등록 제서류 양식 각 1부
Files (1)
- 학생단체(동아리) 등록 서식(2015년).hwp (39 KB, download: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