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반] 2014.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계획 알림.

2014-09-15l Hit 3581

2014.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수납대상 : 분납자 및 수업연한초과 미정산자

수납기간: 2014. 9.17(수) - 9.19(금), 09:00-17:00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고지서출력 : 2014.9.15(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등록금 분납 4회 시행

 - 대상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 중 희망자

            (학부대학원 신입생, 재입학생, 편입생 , 학자금대출 이용자 제외)

 - 신청 기간 : 9.17(수)-9.18(목), 09:00-17:00 (최종임)

 -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가능.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

분납기간 : 1차 (9.17(수) - 9.19(금))/ 2차(10.24(금)-10.28(화))

                3차(11.12(수)-11.14(금)/ 4차(11.26(수) - 11.28(금))

** 등록금 환불자(수업연한초과자 학점변경 및 등록후 휴학한 학생이 복귀하여 수업료 인하에 따른 환불액이 발생할 경우)는 학생 본인이 마이스누 개인정보수정(개인신상정보)에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해야 함을 유의하기바람.


첨부서류 참조.

 2014.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문 1부. 끝.

COPYRIGHTS © SNU Business Schoo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