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반] 세미나실 예약 관련 공지사항
세미나실 사용 유의사항 안내
주간 및 야간사용(09:00~23:00)
세미나실 예약: 예약은 1주일 전부터 전산으로 신청
(별도 승인 처리 없이 선착순임)
변경내용
- 보다 많은 학생들의 사용 편의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총 13개 세미나실 중에서 2개실(434호, 437호)에 한해 당일날(09:00~) 신청으로 변경함(선착순)
- 적용시기: 2014.5.7.부터
심야사용(23:00~익일 02:00)
세미나실 예약
- 절차
·온라인 신청→담당자 승인→사용
※ 당일 오프라인으로 신청하던 것을 온라인 신청으로 변경함(당일만 가능)
- 온라인으로 23:00~24:00 신청 시 23:00~익일 2시 신청으로 간주함
- 승인시점(아래와 같이 승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오전 신청(09:00~11:20)은 11:30~40분 승인
·오후 신청은(~17:00)은 17:10~20분 승인
- 유의사항
· 온라인 신청-승인-인쇄하여 경비실에 반드시 제출
· 온라인 신청하고 사용하지 않을 경우 차후 심야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사용여부는 철저히 확인할 것임)
적용시기: 2014.5.7.부터
※ 시범적용시기(4.15.~5.2.)에 당일에만 신청토록 되어 있었으나, 전산에러로 인해 사전에 예약한 건은 처리할 예정이나, 5.7.부터는 반드시 당일에만 신청 가능함을 양지하시기 바람
Files (1)
- 세미나실_사용_유의사항_안내(2014.4.29.).hwp (32 KB, download: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