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반] 등록금 분납2차 납부 및 환불 안내
201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납2차 및
수업연한초과 미정산자 등록금 납부 안내
201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납2차 및 수업연한초과 미정산자에 대한 등록금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수납대상 : 분납자 및 수업연한초과자 중 미정산자(학점변경에 따른 추가납부 대상자)
※ 수업연한초과자 학점취소에 따른 환불자는 본인이 직접 ‘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계좌번호 입력
○ 수납기간 : 2013. 4. 19(금) ~ 4. 23(화) 09:00 ~ 17:00까지 (평일만 납부 가능, 인터넷결제 포함 시간 엄수)
○ 고지서출력 : 2013. 4. 17(수)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클릭)
○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전 은행(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외 은행에서 납부시 수수료 개인 부담)
○ 납부방법
① 고지서상 학생별 가상계좌 이체 :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무통장입금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② 은행창구 납부
③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의 홈페이지 및 ATM기계에서 ‘등록금납부’ 메뉴 이용
④ 신용카드(농협BC카드, 농협NH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만 가능)
○ 등록금 납부확인 : 납부한 즉시 마이스누의「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화면에서 가능
(단, 신한카드는 납부 다음날 13시이후 출력 가능)
※ 등록금 분납 기간안내
- 3차[5.09(목)~5.13(월)]
- 4차[5.29(수)~5.31(금)]
* 주의사항 : 각 분납 등록기간에 1/4씩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시 미등록됨
※ 등록금 환불자(수업연한초과 학점취소자, 복귀생 중 수업료인하에 따른 차액발생자) 환불방법
- 방법 : 학생 본인이 마이스누 로그인하여 학사행정의「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환불자(등록금액이 마이너스인 학생)는 ‘환불자 계좌번호’ 칸을 직접 입력함
- 입력사항 :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와의 관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환불 계좌번호 입력 가능시기 :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과 동일
- 등록금 환불시기 :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날의 다음 평일날(4.24(수))
2013. 4.
서 울 대 학 교 재 무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