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반] 2021학년도 1학기 경영대학(58동) 사물함 운영 안내

2021-01-29l Hit 1324
2021학년도 1학기 사물함 운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도서관 1층 사물함 전면 교체 안내]
도서관 1층 사물함이 신규 사물함으로 전면 교체될 예정입니다. 도서관 1층 사물함을 현재 이용하시는 학생은 2월 9일(화)까지 본인의 소지품을 회수하시길 바랍니다. 회수기간 이후 미회수된 소지품은 사물함 철거 이후 30일간 행정실에서 보관하며 그 이후에는 폐기처분 예정입니다.

도서관 1층 사물함을 계속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은 소지품 회수 이후 담당자에게 신규 번호를 신청하여 번호를 부여 받으신 뒤 안내된 일자에 인트라넷을 통해 사물함을 신규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신규번호 신청: jd4ever@snu.ac.kr)


[사물함 연장/반납 안내] 
-사물함 연장/반납 기간: 2021. 2. 17.(수) ~ 2021. 2. 26.(금)
-연장방법: 인트라넷 로그인 - MyZone - 내예약관리 - 사물함 - 연장신청 - 담당자 승인 - 연장완료
-반납방법: 인트라넷 로그인 - MyZone - 내예약관리 - 사물함 - 반납신청 - 사물함 열쇠(번호형인 경우 비밀번호 리셋) - 행정실(104호) 방문하여 열쇠 반납 및 반납확인 - 담당자 승인 - 반납완료
-유의사항: 이용종료일 기한 내 연장/반납하지 않는 경우 소지품은 철거 후 30일간 행정실에서 보관하고 그 이후에는 폐기처분 예정입니다.


[사물함 신규신청 안내]
-사물함 신규신청 기간: 2021. 3. 15.(월) ~ 2021. 3. 26.(금)
-신청방법: 인트라넷 로그인 - 예약서비스 - 사물함 - 신규신청 - 담당자 승인 - 사용시작
 ※ 열쇠형을 신청하는 경우 승인 이후 행정실(104호) 방문하여 열쇠 수령, 번호형을 사용하는 경우 사물함 안쪽 비밀번호 설정방법 참고하여 설정 후 이용


[유의사항]
1) 경영대 사물함은 이용료 없이 무상으로 사용가능하십니다. 단, 사물함 이용중 파손 또는 훼손이 확인되는 즉시 이용제한 조치되며 별도의 복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사물함은 신청자 본인 외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타인 양도 등 부적절한 사용이 발견되는 즉시 이용제한 됩니다.

문의: 교학행정실 담당자 박주현(02-880-6908, jd4ever@snu.ac.kr)
COPYRIGHTS © SNU Business Schoo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