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장학] 2023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금 신청 안내(~8/3)(7/21수정)

2023-07-19l Hit 914

2023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근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2023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 학부·대학원 재학생(연구생은 등록자 포함)

2. 신청기간: 2023. 7. 19.() 9:00 ~ 8. 3.() 18:00

3. 신청유형: 유형 1(월 40시간), 유형 2(월 60시간), 유형 3(월 80시간)

4. 신청방법: mySNU포털 온라인 신청

   mySNU포털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근로장학금 신청

① 신청 사유 작성 必: 근무지 [경영대학] 신청자는 반드시 희망부서(하단 표 참고) 1~3순위 및 사유 작성
        (희망부서는 참고사항이며, 최종선발시 해당 부서로 배치되지 않을 수 있음) 
   
② 신청 유형 선택 必

③ 근로가능시기(예: 4월~8월, 3월~6월 등) : 교체선발시 또는 하계방학 중 근로가능여부 등 참고 예정 
※ 신청서(하드카피)는 행정실에 제출할 필요 없으며, 온라인 신청시 안내에 따라 신청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본인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5. 유의사항

- 근로장학 선발 및 근부지 배정결과는 8/17(목) 이내 개별 연락 예정
      (미선발자에게 별도 알림 없음)

- 경영대학에서 4번 초과 근로 불가능(근로지 불문) (7/21 수정)

- 근로장학 운영의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근로장학 미신청자 선발 제한

- 연말정산 시 근로장학금도 교육비 세액공제대상에서 제외됨

- 2023.9.1.~2024.2.29.(총 6개월)근무 예정이며 반드시 6개월 동안 근무할 수 있는 학생이 신청할 것(6개월 근로 가능자 우선 선발)

- 문의: 교학행정실 장학담당 이경은(leeke@snu.ac.kr)
COPYRIGHTS © SNU Business Schoo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