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반]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학사과정 졸업사정 안내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학사과정 졸업사정 안내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학사과정 졸업사정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숙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졸업사정 대상자: 경영학 주전공생(자유전공 포함), 경영학 복수전공생, 경영학 부전공생, 연합전공(벤처경영)
2. 예비졸업사정 주요 추진일정
1) 1차 신청(초안지 희망자): 2022. 2. 16.(수) ~ 2. 23.(수)
2) 2차 신청(그 외 모든 신청자): 2022. 3. 7.(월) ~ 3. 17.(목)
※ 마이스누 온라인신청도 필수임: 학사정보시스템 → 졸업신청 → 학부졸업신청
(시스템은 3월 초 오픈예정으로 초안지 희망자는 추후 온라인 신청도 할 것)
※ 졸업신청은 마이스누 온라인졸업신청과 예비졸업사정 신청(방문 또는 이메일) 모두 완료되어어야 함
※ 예비졸업사정 신청 이전에 가급적 교과구분 정정신청을 할 것(누적성적표상 변경 후 졸업사정 추진 요망)
- 교과구분정정 온라인 신청방법: 마이스누(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 성적 → 교과구분정정 신청
> 경영학과 과목을 정정하려는 경우(벤처경영 과목 포함): 학생이 온라인 신청(서류 첨부 불필요) → 경영학과 담당자 확인 및 승인
> 타학과(부) 과목을 정정하려는 경우: 해당 학과(부) 졸업담당자의 확인을 받은 서류 첨부하여 온라인 신청 → 경영학과 담당자 확인 및 승인
※ 확인을 받은 서류란: 해당 과목의 교과구분정정을 확인/승인하는 이메일 회신본 또는 교과구분정정신청서 또는 유사 서류
3. 예비졸업사정 신청방법
1) 방문제출 또는 이메일(penda@snu.ac.kr) 제출
2) ‘붙임1. 추진계획’ 파일의 자주 묻는 질문 1번을 확인하여 본인 전공구분에 따른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제출
3) 제출일 마지막 날에 신청자가 몰릴 경우,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미리 신청
※ 이메일 제출 시 ‘붙임1. 추진계획’ 파일의 ‘이메일 제출 유의사항’ 반드시 숙지
※ 명확히 육안식별이 가능한 스캔파일(PDF)만 제출가능, 휴대폰 사진 등 절대 불가
※ 이메일 제목형식 준수, 모든 제출서류를 하나의 PDF 파일로 제출, 제출완료에 대한 회신 반드시 확인
※ 제출 시 가급적 3일 이내에 제출확인을 회신할 예정이므로 제출여부에 대한 확인 연락 등은 가급적 자제(제출확인에 대한 회신 메일을 받아야 제출완료, 메일용량 및 스팸문서 등 사전에 확인)
4.방문 제출처 및 문의: 경영대학 교학행정실(58동 104호) 졸업담당자 김정희(02-880-6908, penda@snu.ac.kr
추진계획에 대한 내용을 미숙지 시 미제출로 간주될 수 있으며,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을 유념(제출기한 후 추가제출 등 절대 불가)
- 붙임1. 2021학년도 후기(2022년 8월) 학사과정 졸업 사정 추진계획(공지용).pdf (184 KB, download:908)
- 붙임2. 졸업관련 각종서식(2021.후기 졸업자 공지).zip (180 KB, download:552)
- 붙임3. 학번별 졸업기준(2021.후기 졸업자 공지).zip (838 KB, download:395)
- 붙임4. 2013학년도 이전 및 2014학년도 이후 교양 영역 및 교과목 비교표.pdf (261 KB, download:223)
- 붙임5. Turnitin(졸업보고서 유사성 검증 솔루션) 학생이용자_가이드.pdf (1 MB, download: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