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일반] 2024학년도 1학기 국내 타 대학 학점교류 신청 안내

2024-01-08l 조회수 511
* 교류대학별 학점교류 일정은 마이스누 학생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집 일정이 상이하므로 학생 본인이 학생공지 게시판을 지속적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 마이스누 학생공지 게시판에 안내된 학교별 마감일 최소 1일 전에는 교학행정실에 필요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마감일 1일전까지 미제출 시 신청 불가)
 - 주의사항이 많으니 학점교류를 원하는 학생께서는 미리 행정실에 와서 논의 후(혹은 전화, 이메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수학신청원 및 교과구분 확인서 제출시 지도교수 도장이나 싸인 받아오셔야 합니다.(코로나 기간 동안 전자서명으로 받아서 이메일 제출 가능)
* 전선과목으로 신청시 실라부스를 미리 제출하여 인정여부를 확인받으셔야 합니다.
* 교류하는 과목은 전선이나 일선 두 가지 중에 한가지를 택해야 하고(교양과목 학점 인정 불가), 우리 대학의 전공필수 교과목을 타대학에서 들을 수 없습니다. "서울대학교 국내대학과의 학생교류수학 및 학점인정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미 이수한 교과목과 동일한 교과목의 학점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기이수과목과 동일 과목 이수 불가능)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학점교류 신청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 지원자격: 징계 사실 없는 자, 정규학기 1개 이상 이수, 평점평균 2.7이상(학사), 3.3이상(대학원)

  나. 신청가능 학점: 본교 신청학점을 포함하여 학사 18학점, 대학원 12학점 이내

       ※ 신청안내 세부내용(붙임1) 및 국내 교류 대학 명단(붙임2) 참고

  다. 제출방법: (붙임3) 매뉴얼에 따라 통합행정보시스템에 신청자 입력 및 승인 후 학교별 마감일 최소 1일 전 교학행정실 제출
       (문의: 58동 104호 교학행정실, 02-880-6906, juhikwon@snu.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