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관리실

경영대는 디지털화, 네트워크화 되어가는 현대의 추세를 반영, 경영대 학생들의 컴퓨터 활용능력을 향상시키고, 수업에 활용할 목적으로 전산실을 설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영대학 전산실은 인터넷에 연결된 최신 사양의 컴퓨터 100여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산 관련 수업을 위한 전산강의실과 경영대학 재학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전산실습실이 있습니다.
전산강의실에는 컴퓨터 외에도 강의에 활용할 수 있는 LCD 프로젝터, 화이트보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전산강의실은 정규 강의에 우선적으로 사용권이 주어지고, 그 외 시간은 학장의 승인을 받은 강좌 신청서를 제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원 자치회 또는 경영대 구성원이 전산강의실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정규 강의 및 우선적으로 배정된 학장의 승인을 받은 강좌 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한해 지도교수의 승인을 받아 사용 신청서를 제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산강의실 사용 신청 방법
  • -전산행정실(58동 108호, 담당자 전화번호 : 02-880-6958)에 유선으로 전산강의실 사용 현황을 확인한 후 학장 또는 지도교수의 승인을 받은 사용신청서를 직접 또는 이메일(tkdbwl@snu.ac.kr)로 제출합니다.
  • -토, 일요일은 신청자의 책임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 일요일 이용시 강의실 이용 후 경비실로 연락바랍니다.
  • 위치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1층 전산강의실(SK경영관(58동) 106호)
  • 문의 : +82-(0)2-880-6958, 8936 / tkdbwl@snu.ac.kr
경영대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전산실습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산실습실에는 컴퓨터 외에도 유료 장비인 복사겸용프린터가 설치되어 있어 S-Card로 비용을 지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ard는 농협ATM기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전산실습실 개방시간
  • -학기중: 월요일~금요일 A.M 08:00 ~ P.M 10:00
  • -방학중: 월요일~금요일 A.M 09:00 ~ P.M 06: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위치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1층 전산실습실(SK경영관(58동) 109호)
  • 문의 : +82-(0)2-880-6958, 8936 / tkdbwl@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