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주)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콘텐츠 마케팅 인턴 채용

등록일 2022-08-04 17:00:44l 조회 86
  • - 접수기간 : 상시채용
  • -회사명 : (주)카카오스타일

[업무내용]

◆ 조직소개

지그재그는 MZ세대 대표 스타일 쇼핑 앱으로, 더욱 마음껏 스타일을 표현하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지그재그의 콘텐츠 마케팅 인턴은 고객에 대한 이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하고, 소셜 미디어를 운영함으로써 더욱 사랑받는 지그재그를 만들어 갑니다.

- 지그재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및 앱 내 콘텐츠 제작을 위한 기획 및 조사
- 소셜 미디어 운영에 필요한 업무 보조
- 패션 콘텐츠 관련 아이디어 제안 및 실행

 

 

[지원자격]

  •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이미지 제작 및 영상 편집 툴 활용 능력 보유하신 분 (필수 요건)
    - 자신만의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포트폴리오를 꼭 함께 제출해주세요!)
    - 패션, 뷰티, 라이프 등 트렌드에 민감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SNS 채널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지그재그 타겟 유저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위한 컨텐츠 기획과 채널 운영 경험 보유하신 분
-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센스를 보유하신 분

 

 

[기타사항]

◆ 해당 공고는 상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카카오스타일은 여러 공고에 중복 지원이 불가합니다.
◆ 불합격 시 다른 공고에 재지원이 가능합니다. 다만, 같은 공고 재지원의 경우 해당 공고에서 채용하고자 하는 자격 요건이 동일하며, 동일한 현업에서 검토되기 때문에 불합격 결과를 받은 뒤 6개월 후 재지원이 가능합니다.
◆ 지원 관련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채용FAQ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인턴은 프로세스에 따라 3개월 계약 후 평가에 따라 총 6개월 근무가 가능합니다.

 

 

[지원기간]

채용시 마감

 

 

[지원방법]

지원링크 : https://www.superookie.com/jobs/62e74afe8b129f043e65bd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