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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함 반납시 주의사항 및 연장신청 관련 안내

작성자 박천규 작성일 2018-12-31 16:03:47 조회 1041
사물함 반납시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시어 반납 절차에 지장이 없도록 주의 바랍니다.


1. 사물함 반납 시에는 먼저 인트라넷에서 반납을 신청한 후 본인 서명과 함께 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열쇠형 사물함 반납 시 열쇠와 반납 신청서를 함께 제출하도록 합니다.

3. 비밀번호형 사물함 반납 시 사물함의 비밀번호를 0000으로 초기화 한 후, 반납 신청서를 제출하도록 합니다.

4. 반납시에는 반드시 사물함 내부에 물건이 남아있지 않도록 합니다 (본인에게 통보하지 않고 전부 폐기하므로 주의)

5. 열쇠를 분실하였을 경우 반납 전 열쇠를 복사하시기 바랍니다(행정실에 방문하여 문의. 본인 확인용 신분증 및 복사비 지참할 것)

6. 기간 내 연장이나 반납처리가 없을 시, 사용 제한 처리 및 내용물을 미통보 폐기하므로 각별히 주의바랍니다.



※ 사물함 연장신청은 이용종료일로부터 50일 전부터 가능합니다. 연장 신청시에는 별도의 신청서 제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