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물 보기
[공지]

관악학생생활관 학부재학생 일정 및 선발방식 변경 안내

작성자 박천규 작성일 2018-11-28 09:24:06 조회 186
첨부파일

2019학년도 관악학생생활관 학부재학생 선발 방식이 변경됨에 따라 신청 및 선발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확인바랍니다.

 

  1. 신청일: 2019. 1. 7.() 10:00 ~ 1.11.() 18:00
  2. 신청방법: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온라인 신청
  3. 단과대학 담당자 선발기간: 2019. 1.16.() ~ 2019. 1.23.()
  4. 합격자 발표: 2019. 1.28.() 11:00

2019학년도 관악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및 선발 안내
◎본 공지는 2019학년도 1학기 학부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관악학생생활관 입주 신청 안내입니다.
   모든 신청자는 반드시 2019학년도 1학기 학적으로 (진학하는 과정의 포털 마이스누 계정을 선택)
   입주 신청을 해야 합니다.
   (학부 신입생, 학부 편입생, 학부 재입학생의 경우 1월 중순경 신입생 입주 신청 공지 참고)
◎입주 신청자는 반드시 관악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snu.ac.kr) 접속하여 상세 공지문을
   충분히 숙지한 후 신청 을 해야 하며, 공지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 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악학생생활관은 다수의 학생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입니다. 따라서 정해진 규칙을 지키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입주자 수칙 및 포상 징계지침 을 반드시 확인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일정
   구분 : 학부생활관(학부재학생)
   입주신청  : 2019. 1. 7(월) 10:00 ~ 1.11(금) 18:00
   입주대상자 발표 : 2019. 1. 28(월) 11:00
◎문의 : 관악학생생활관 행정실(전화 02-881-9200)
            홈페이지(http://dorm.snu.ac.kr)
※ 모든 입주 신청자는 반드시 현재 학적이 아닌 2019학년도 1학기 학적으로 신청해야 함

신청방법 변경과 관련하여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신청에 있어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