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물 보기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작성자 김희영 작성일 2018-09-06 13:21:31 조회 616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기간

비고

수강신청 변경

2018.9.3.() ~ 9.7.()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학사과정 최대 12학점)

학과 수강신청 조정

2018.9.10.() ~ 9.11.()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

수강신청 취소

2018.9.10.() ~ 10.26.()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인쇄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수강신청 취소 승인

2018.9.10.() ~ 10.30.()

수강신청취소원 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정규학기수강취소승인)

  1. 유의사항

.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2018.9.16.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요청

.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동일교과목 포함)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