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관리실

설립배경 및 목적

경영대 전산관리실은 디지털화, 네트워크화 되어가는 현대의 추세를 반영, 경영대 학생들의 컴퓨터 활용능력을 향상시키고, 수업에 활용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활동내역

전산실 이용

경영대학 전산실의 컴퓨터는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치되어있으며, 경영대학 전산관련 수업은 SK관 전산강의실에서 실시하고, SK관의 전산실습실은 경영대학에 재학하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산실 현황

경영대학 전산실은 전산강의실과 전산실습실에 최신사양의 100여대의 컴퓨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강의실에는 LCD 프로젝터 및 PC, Whiteboard가 설치되어 있어 강의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 프린터는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에서 3대의 복사겸용프린터를 설치하여 서울대학교 S-Card를 이용하여 원하는 문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S-Card는 농협ATM기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전산실습실 개방시간

전산강의실 사용규칙

정규 강의(정규 시간표)를 우선적으로 사용하고, 정규 강의 시간외는 학장이 인정하는 강좌를 서면 신청 후 사용한다. 또한 대학원 자치회 및 그룹별로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정규강의 및 학장이 인정하는 강좌 이외 빈 시간을 지도교수의 승인을 받아 신청한다.

전산강의실 사용상황

신청서양식

전산강의실 사용신청서

  • - Address : (우)151-742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전산 관리실 (58동 108호)
  • - Tel : +82-2-880-6958,8936